을 찾았다는 해석이 나왔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test 작성일25-06-21 15:04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공약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기 위해 AI 데이터센터 출범식을 찾았다는 해석이 나왔다.
이날 SK그룹은 세계 최대 클라우드기업인아마존웹서비스(AWS)와 7조원을 투자해 AI 데이터센터(103㎿ 규모)를 2029년 완공하겠다고 밝혔다.
향후 1GW 규모로 AI데이터센터.
특히 기업 효율성 분야 순위가 23위에서 44위로 급락해 전체 경쟁력 순위를 끌어내렸다.
기업 효율성 분야 경쟁력은 조사 국가의기업인을 대상으로 설문한 후 각국 결과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매겨진다.
한국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상실에 대한기업인의 위기감이.
[울산=뉴시스] 울산차세대기업인클럽과 울산과학기술원(UNIST) 관계자들이 파이오니어 캠퍼스 입주 개소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(사진=울산과학기술원 제공) 2025.
송호준 경주시 부시장이 (사)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경영연수에서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개최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.
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는 (사)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 간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'2025년도 하계 경영연수'를.
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가 20일 대구지역 IT기업인들과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.
청문회를 앞둬 민감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뤄진 이번 김 후보자의 대구 방문은 지난 대선 당시 상임선대위원장이었던 김 후보자가 대경ICT산업협회 회원사와의 경청간담회에서 참석.
울산과학기술원과 울산차세대기업인클럽 관계자들이 16일 교내에서 파이오니어 캠퍼스 개소식을 가진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.
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경영 연수에 참가한 여성기업인들이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개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.
/경주시 제공 경북 여성기업인협의회가 최근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‘2025년도 하계 경영 연수’를 열고 여성기업인들의 역량 강화와 정보 교류.
▲ '2025년 2분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'에 울산 향토기업 리하온의 황재윤 대표가 선정됐다.
울산 향토기업 리하온의 황재윤 대표가 중소기업계의 모범 리더로 인정받았다.
중소기업중앙회(회장 김기문)와 중소벤처기업부(장관 오영주)는 '2025년 2분기 자랑스러운.
UNIST 캠퍼스에 울산차세대기업인클럽 입주 [울산과학기술원 제공.
UNIST는 전날 울산차세대기업인클럽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